앱테크로 돈 벌자 - 스트레스 받지 않고 하나멤버스 룰렛하는 방법, 하나머니 적립하는 팁!!

Posted by 친절한 정보씨
2018. 9. 4. 06:00 MONEY/앱테크


살아가다가 생활에 좋은 정보를 발견하면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짧은 지식과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인해

내용이 잘못되거나 

부족한 포스팅도 있을 수 있으니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분들에게는 이미 아시는 내용도 있을 수 있지만

한 분이라도 들르셔서

여기서 작은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제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모든 앱테크 어플들이 다 유용하지는 않습니다. 

저도 많은 앱테크 어플들 검색해보고 설치해서 사용해보다가 저에게 맞는 것만 남겨놓았거든요.

앱테크 어플들 특히! 잠금화면 어플들인 락커를 많이 설치하시거나 하면, 스마트폰이 배터리가 빨리 없어지고 속도가 느려지거나 오류가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여기 올리는 어플들은 그 중에서 괜찮다고 생각이 드는 어플들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제 기준입니다.^^)

한 번 사용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다고 생각드리는 어플들만 폰에 남겨놓으세요.  ^^



18년 7월 22일 밤부터 어플이 업데이트가 되면서 디자인이 좀 바뀌었네요. 

글도 계속해서 바뀐 사항들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신나는 룰렛을 먼저 아셔야 하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먼저 클릭해주세요.

2018/09/03 - 앱테크로 돈 벌자 - 하나멤버스 2편(룰렛으로 5머니 이상 벌기)




★★빨리 요령만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팁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아래 적힌 팁들을 최대한 요약해서 말씀드리면


1. 밤 12가 넘으면 신나는 룰렛2만 클릭해서 다이아몬드를 얻는다.

2. 출석체크와 다이아몬드 레이스는 접속자가 많지 않은 시간에 한다. 

3. 룰렛은 저녁 6시 이후에 돌리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클릭할 수 있다.




#. 본격적인 팁 설명입니다.

밤 12정도 되면 잠이 쏟아지시는 분들도 있고 쌩쌩하신 분들도 계실 건데요.

밤 12시 50분에 들어갔었는데 접속대기자수가 3만명이 넘었었습니다.

정말 해도해도 너무 많은 것 아닙니까?^^ㅋㅋ




위 사진은 밤 12시 50분 때 사진입니다

대기 시간이 25,000여초.... 이것은 1시간이 3,600초니까

약 7시간 기다리라는 말입니다. 못 기다리죠 이러면 (ㅜㅠ)

이게 어플 오류인지 정말 진짜인지는 알 수가 없지만, 하나멤버스 어플의 인기가 정말 대단하다는 것은 실감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런 상황에서 팁을 알려드려야죠?^^

먼저 알려드릴 팁은 신나는 룰렛2입니다. 

밤12시에 룰렛 경품이 1차 소진되었다면 실망하지 마시고 신나는 룰렛2를 먼저해보세요. ^^

신나는 룰렛2를 아시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2018/08/17 -  앱테크로 돈 벌자 - 하나멤버스 13편(신나는 룰렛2로 다이아몬드 얻기)



위의 사진처럼 밤 12시에 경품 못 타셨으면 신나는 룰렛2를 하시고 맘 편히 주무시고 다음 번 찬스에 참여하시면 되니까요.

실망하시지 않아도 되요. ^^

신나는 룰렛2에 대해서 잠깐 보고 오셨으면 계속해서 제 개인적인 팁을 알려드릴께요. ^^


#. 업데이트 후에 일찍 주무시는 분이나 늦게 주무시는 분에게 별 차이가 없게 어플이 변화가 생겼습니다.

 

밤 12시에 새롭게 룰렛이 시작되면 접속자도 너무 많고 소진이 빨리 됩니다.

접속대기를 지나서 룰렛으로 경품 받으셨으면 다행이구요.

혹시 못하셨으면 아침 6시, 점심12시, 저녁6시 타임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제가 해보니까 아침 6시, 점심 12시도 사람들이 치열하구요.

저녁 6시 이후에 참여하는 게 가장 좋은 듯 합니다. 

★★★★밤 11시 49분에도 룰렛이 가능했습니다★★★★

밤 11시 49분에 룰렛 클릭한 사진 첨부합니다. (사진에 시간 보이시죠?)

수차례 저녁 6시 타임 이후에 클릭하였는데 안 된 적은 아직 한 번도 없었습니다.(아직은요^^;)



밤 12시가 넘어서는 신나는 룰렛2로 다이아몬드를 먼저 얻고, 저녁 6시 이후에 룰렛을 하신다 생각하면 좀 편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밤 11시 넘어서 직접 한 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히려 저녁에 하는 것이 스트레스를 덜 받을 것 같아요.

아무튼 출석체크는 다음 날 하셔도 됩니다. 룰렛 통과하셨으면 바로 주무세요. 같이 하시려고 하면 스트레스입니다.


저는 요즘 마음 편하게 먹고 새로운 시간에 참여해보는데요.

저녁 6시 이후가 제일 누르기 편했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이상으로 팁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