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로 돈 벌자 - 하나멤버스 2편(룰렛으로 5머니 이상 벌기)

Posted by 친절한 정보씨
2018. 9. 3. 10:25 MONEY/앱테크



살아가다가 생활에 좋은 정보를 발견하면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짧은 지식과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인해

내용이 잘못되거나 

부족한 포스팅도 있을 수 있으니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기 바래요. ^^

어떤 분들에게는 이미 아시는 내용도 있을 수 있지만

한 분이라도 들르셔서

여기서 작은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제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18년 7월 22일 밤부터 어플이 업데이트가 되면서 디자인이 좀 바뀌었네요. 

글도 계속해서 바뀐 사항들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 이제 룰렛이 하루 4번 밤12시, 아침6시, 낮12시, 저녁6시 이렇게 4번 기회가 있으니까 가능한 타임에 시도해보세요^^※※※


모든 앱테크 어플들이 다 유용하지는 않습니다. 

저도 많은 앱테크 어플들 검색해보고 설치해서 사용해보다가 저에게 맞는 것만 남겨놓았거든요.

앱테크 어플들 특히! 잠금화면 어플들인 락커를 많이 설치하시거나 하면, 스마트폰이 배터리가 빨리 없어지고 속도가 느려지거나 오류가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여기 올리는 어플들은 그 중에서 괜찮다고 생각이 드는 어플들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제 기준입니다.^^)

한 번 사용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다고 생각드리는 어플들만 폰에 남겨놓으세요.  ^^



티끌 모아 티끌(?!)이라고 푼돈 앱테크 [하나멤버스편] 2번째 시작합니다^^

오늘은 매일매일 할 수 있는 신나는 룰렛부터 시작해봅시다.


어마어마한 접속대기자 수

(위 사진은 그래도 양호한 편일때입니다^^)


접속대기를 지나서

접속되었으면

빨리 하나멤버스 [신나는 룰렛] 시작해봅시다

룰렛으로 들어가는 경로는 여러가지인데요

편한데로 하세요^^



#. ① 먼저 메인 화면에서 룰렛 클릭!!

오른쪽으로 몇 번 화면을 드래그 하다 보면 보입니다.



#. ② 하단의 머니즐기기로 들어가셔도 되구요!!



#. ③ 오른쪽 상단 메뉴를 통해서 들어가셔도 되요!!

먼저 메뉴 클릭!



머니즐기기 클릭!!



그러면 룰렛이 딱 보이지요^^



이렇게 룰렛 접속하는 경로 3가지 알아보았는데요 편하신 방법대로 하세요. ^^


#. 그럼 룰렛해야죠~ 룰렛 판 가운데 START 클릭!!



#. 경품확인 - 혹시...5...5...오머니?!!

왜 매일매일 오머니만 나타나세요?^^;



제일 높게 당첨된 금액이 50머니였어요 ㅜㅠ

어플 알게 된 처음에는 

"경품 중에 1만머니가 있으니까 언젠가는 분명히 당첨이 될 거야!!"

라는 생각으로 매일 참여했어요.

1만머니 당첨 되어 볼끼라꼬(?!) ㅋㅋ

매일매일 열심히 하였는데 일주일이 한달이 되고 또 일년이 지나고

1만머니는 도대체 누구에게 가는 것이냐?

아니면!! 혹시 경품이 아예 없는 것 아니냐?

어플에 접속해서 고객에게 광고 노출을 하기 위한것뿐인가?

이런 생각들을 하게 되었죠. ^^


지금은 5원씩 한 달 30일이면 150머니 정도 되는데요.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한달에 300원씩 카드승인시 문자로 발송되게 하는 문자이용서비스 비용은 생긴다는 생각으로 마음을 비우고!! ㅜㅠ

하나머니를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이 많거든요.

문자이용서비스 비용 정도는 충분히 모일 수 있어요.

 

마음을 비우고 조금이라도 가계에 도움이 된다는 생각으로 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됩니다^^ 티끌 모아 티끌이 될지 태산이 될지는 몰라요.)

OK캐시백 어플로 OK캐시백 포인트를 하나머니로 전환할 수 있거든요

그 내용은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뵐께요~^^


밤12시에 룰렛 경품이 1차 소진되었다면 실망하지 마시고 신나는 룰렛2를 먼저해보세요^^

신나는 룰렛2를 아시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클릭클릭▼▼

2018/08/17 - 앱테크로 돈 벌자 - 하나멤버스 13편(신나는 룰렛2로 다이아몬드 얻기)